경기 가평군 맛집 '서호식당'

2019. 12. 17. 18:18맛집

서호식당 매운탕,해물탕

가평 송어 맛집

방문 후기

매운탕 맛있어요 양념이 잘된 장어와 송어회가 맛났고, 오랜동안의 경험인지 반찬맛이 아주 맛났습니다. 특히 무 짠지...ㅎㅎ 장어 돌판이 1인분이며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닭볶음탕의 국물은 소주 한잔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쏘가리매운탕이일품 입니다 송어회는 비린내 전혀 없고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고, 특히 매운탕이 진하고 은은한 달콤함이 끝내줍니다. 1키로 기준으로 성인 2인이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도 감상 포인트. 잘먹었습니다 경치가 시원하고 외국인 이지만 써빙에 노력하고있다 매운탕이좋아 뷰가 좋음 매운탕, 송어튀김이 맛있는집

리뷰

최종수정일 170926 가평 1박 2일 여행 둘쨋날, 남이섬을 방문했다가 집으로 가기 전 식사하러 들른 서호식당 이 곳도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고른 곳이었다. 가평 맛집 청평 맛집 서호식당 위치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492 전화 : 031-584-0446 모텔, 수상스키 등도 같이 하고 있는 서호식당 청평호가 옆에 있어 레저도 맨 처음 네비게이션대로 서호식당을 방문했을 때 내가 찾던 서호식당이 아닌 줄 알았다. ▼ 서호식당의 메뉴판 일행이 많았다면 유명한 민물매운탕에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튀김에, 그 유명한 장어도 주문했을텐데 우린 두명이었으므로 매운탕과 회 두가지를 맛 볼 수 있도록 송어회를 주문했다. 회를 먹은뒤 매운탕을 준비해달라 하면 준비해주신다 일단은 매운탕 없이 송어회 시식 비린 맛 하나 없이 싱싱했던 서호식당의 송어회 간장 양념 발라져 나오는 장어구이도 한 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장어는 다음 기회로 미루고 주문한 송어회였는데 싱싱해서 좋았다. 민물 매운탕 기본 양념이 맛있으니 운전을 해야해서 술 없이 매운탕을 즐겼지만 서호식당에서 매운탕은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집에 포장해서 들고 가고 싶엇을 정도로 맛있었던 청평 맛집 서호식당 다음 방문 땐 빠가사리나 메기 같은 평소 접하지 않은 생선이 들어간 민물매운탕에 라면 사리 먹어 보고 싶다 검색해 나온 서호식당으로 갔다. 서호식당 쏘가리매운탕 아주 잘합니다^^ 에효... 서호식당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2342 서호수상스키모텔 상세보기 < 2017년 8월 3일 목요일 14:40 > 청평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 송어회 한 번도 안먹어 본 탱이와 나 송어회를 먹으러 고고씽 검색 끝에 낙찰된 서호식당 청평호반에 있는 서호식당은 모텔과 수상레저까지 겸하고 있다. 히힛 일단 송어회 본연의 맛을 보기 위해 간장을 살짝ᆞᆞ 오모나 오모나 내가 왜 이 맛난 걸 여태까지 안먹고 살았을까 사실 딱히 먹을 생각도 먹을 기회도 없었음. 쫄깃쫄깃 식감 좋고 넘나 맛난 것 서호식당 쌈장이 정말 맛나다. 내가 서호식당을 선택한 이유 폭풍 검색한 결과 매운탕이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인데? 두구두구둥 핵존맛 국물이 진짜 끝내준다 캬 자동으로 밥을 부르는 맛 이후 먹느라 사진이 없음. 돌아오는 길에 만난 연꽃밭 잠시 산책을 하며 감상 화질구리지만 움짤도 찍어봄. 내가 또 애정하는 도라지꽃이 길가에 딱 한송이 피었다. 짱귀요미 수영 움짤로 마무리 가평 여행갔다가 우연히 숙소근처에 있는 서호식당이라는 곳을 가게됬어요 서호식당 검색해봤을때 매운탕 맛집이라고 나오길래 매운탕을 먹을까 했는데 송어회가 있길래 먹어본적도 없고 매운탕도 같이 나온다 서호식당 송어회도 매운탕도 너무 맛있어서 이것만 먹으러 청평여행을 갈꺼같아요 가평 여행 중에 알게 된, 매운탕 맛집 서울에서 일부러 먹으러 가도 될만큼 맛있게 먹고 온- 가평 <서호식당> 귀신 나올 것 같은 분위기- 그러나 이곳은 식당 조리실인가 봄. 음식 만드시는 분들도 여럿 계셨고, 밖에서 배추를 엄청 썰고 빨고 계셨는데- 밑반찬이며 뭐며, 다 만드시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