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세류옻닭집'

2019. 12. 21. 14:36맛집

세류옻닭집 닭요리

옛날 선조들의 보양식 옻닭. 토종의 맛을 고집하는 옻닭입니다.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하여 모든재료는 신토불이만을 사용합니다.

방문 후기

단일메뉴라 빨리나와요 맛도 좋아요 너무나 더워요 에어콘좀 큰거로 달아세요 ㄹㅇ 수원의 대표적인 옻닭맛집 음식맛도 좋고 종업원도 친절한 편이예요. 하지만 인기있는 음식집인 만큼 손님이 매우 많아서 점심때는 북적북적해요. 하지만 윗층에도 공간이 있고 점심시간 끝날 때 쯔음은 조금 한산해져요. 또 옻닭 먹기 전에 꼭 약을 달라고 하셔서 약을 드시고 드셔야 해요~!! 또한 남자화장실은 창도 없고 환풍기도 없고 청소도 안 하는지 냄새가 정말 지독해요ㅠㅠ 심지어 너무 먹을만 했음 맛있어요~ 국물이 끝내줘요 맛있고 친절하고 강추 진정한맛집 강추 혼자 먹어도 좋은 반마리 옷닭 진한 국물이 최고

리뷰

"세류옻닭집"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12141-3, 031-234-2979)  참고로 여기 근처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옥금당 바로 옆 2층이 세류옻닭집. 세류역 근처에 옻닭 집으로 유명한 곳이 이 집말고 한 군데 더 있죠. 여기 세류옻닭집은 옻닭 좋아라 하는 사람들에겐 많이 알려진 집이지만 의외로 잘 모르는 사람도 많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약 옻차 나옴 옻술 나옴(인당 두 잔씩) 닭이 반마리(아쉽지만 죽까지 먹으니 양이 전혀 부족하지 않음) 옻나무 향이 닭, 술, 차에 역하지 않고 향긋하니 잘 배어있음 깔끔한 밑반찬 맛깔남 잘 먹었다는 말 절로 나옴 주차공간 협소 찬물, 커피 셀프 소주 셀프 3천원 재료준비시간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송할머니와 쌍벽을 이루는 집이 바로 <세류옻닭집>입니다. 왠지 정감가는 "세류 옻닭집" 메인메뉴는 옻오리 이고 1시간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 참, 그리고 이건 옻술이라는건데 세류 옻닭집에만 특별히 있는 옻술 옻닭집이라고 해도 옻술까지 있는곳은 많지않아요 다른곳에서 돈주고 사야하는것들을 세류 옻닭집에서는 전부 서비스 세류 옻닭집에서 소주는 각1병이며 셀프로 가져다드시면 3,000원이지만 사장님께 주문하면 4,000원이니 이왕이면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좋겠죠? 그 곳다 다른 매력과 맛이 있죠 세류옻닭집 내부가 허름하고 주차하기 불편하지만 나름의 매니아가 많은 곳입니다. 세류옻닭집 옻닭전문점 세류옻닭집 근처에 다른곳도 있다는데 가보지는 않았구요. 세류옻닭집 수원와서 간 오리집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세류 옻닭 옻닭도 1인분씩 파는데 우린 가면 항상 옻오리를 한마리씩 먹는다 2층 가게로 올라가는 길에 찍은 사진 기본 반찬은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