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홍차이'

2020. 1. 17. 23:49맛집

홍차이 중식당

방문 후기

저번에 가게사장이 바껴서 직원들도 다 바꼈다던데 전보다 더 맛있어 졌네요. 근데 전사장은 가게를 늦게까지 하던데 바뀐분은 좀 일찍 닫네요. ㅜㅜ 8시 30분에 먹을려고 했는데 끝났다네요 ㅜ. 중식당 입니다. 맛은 있네요. 배달 빠르고 맛나요 배달하시는분 운전 너무 험하게 하심 갑자기 끼어들어와서 놀래서 크락션 울렸더니 선그라스 벗고 한참을 노려보심 계속 시켜먹던 곳인데 다신 안시켜먹을거임

리뷰

상호는 홍차이입니다 . 호매실 홍차이 중국집에서 시켰어요

https://sazoo.tistory.com/entry/경성대-하코네-하코네-일본식라면

 

경성대 하코네 / 하코네 일본식라면

하코네 일본식라면 0516112541 제가 혼밥하러도 자주가고 친구들이 경성대 라멘 맛집 찾으면 무조건 추천하는 곳바로 경성대 하코네에요 경성대 하코네는 오픈키친으로 조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얼마전에..

sa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