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맛집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2020. 1. 7. 07:07맛집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일식당

방문 후기

최악 양이 많아요~~ 함박이 너무짜요 짠거만아니면 참 맛있을거같은데.. 돈까스는 좀 덜튀겨얄거같은데요 너무 딱딱했어요 저는 개중에 생선까스가 나았어요 약간씩만 개선하면 좋을거같은데 오늘 엄청배고팠는데도 느끼해서 반도못먹었네요 (Google 번역) Cheaps하고 맛있는 (원본) Cheaps and delicious 양 먾아요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조릏음 가격비쌈 정식 작은사이즈엔 생선까스조차 미포함 옛 명성은 어디에.... 그냥 가격대비 느끼느끼한 맛만 강해요. 맛도좋고 양도 푸짐 갠ㅡ춘

리뷰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502 동양빌딩 상세보기 금왕돈가스 가양점 이제 바빠서 못했던 블로그질을 다시 좀 해보려 해요 안녕. - 2017. 4. 28 네이버 블로그 금마 / 포코 해피 씀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찾아가는 법> 이 먼데를 뭘 굳이 찾아 가. 돈까스(보통사이즈) 치즈돈까스 근처 갈일 있음 한번 들리기 좋은곳 고기가 얇고 바삭한게 옛날 기사식당식 돈까스 생각하면 된/ 스프굿 양이 적으신분은 小 짜리 시켜도 된다고 하심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502 동양빌딩 지도보기 오늘 점심은 정말 언제먹었는지도 모르는 돈가스를 먹고왔답니다. (카드결제했는데도 받았지롱롱>.<) 금왕돈까스전문점 가양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네비에 금왕돈까스 가양점이라고 쳐도 나와용 (자세한 주소가 안나오네요 )

https://zuzuri.tistory.com/entry/종로3가-떡집-통나무식당-아귀찜해물찜

 

종로3가 떡집 / 통나무식당 아귀찜,해물찜

통나무식당 아귀찜,해물찜 날 좋은 일요일 낙원상가 맛집 서울 아구찜 맛집 통나무식당 낙원본점에 다녀왔습니다 ʖ 두말하면 입아픈 맛집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죠 메뉴 확인하세요 수요미식회 방송사진도 걸려있어..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