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맛집 '뽕신 왕십리점'

2020. 1. 4. 11:01맛집

뽕신 왕십리점 중식당

방문 후기

가성비 괜찮은 짬뽕/파스타집. 짬뽕과 파스타 그 중간 어딘가.....ㅋㅋㅋ 매운거 먹고싶을때 추천 맛있어요 ㅋㅋ (Google 번역) 매우 매력적인 곳.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본) Lugar muy atractiva. Es aconsejable para visitar. 짬뽕인지 파스타인지 애매하지만 맛은 괜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맛있게 매움 매운맛 퓨전 파스타. 매운맛이 강함. 친절. 둘이서 한개 주문해도 받아줌 백뽕드셈 저렴하고 맛있음 당골입니다.

리뷰

왕십리 왕십리맛집 뽕신 짬뽕 피자 왕십리뽕신 왕십리맛집 맛집 짬뽕맛집 뽕신왕십리점 처음 뽕신을 갔던건 고속터미널점이었는데 왕십리 비트플렉스에도 최근 생겼다. 잠들었다가 깜짝 놀라서 일어나서 씬나게 왕십리로 출발>< 배고파죽겠다며 우리가 찾은곳은 왕십리 맛집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뽕신 왕십리점:) 왕십리 이마트 4층에 있는 뽕신 나는 짬뽕을 안좋아해서 이런 퓨전짱뽕도 처음 먹으러와봤다.. 그게 더 싸다 뽕신마뽕백뽕피자 [왕십리역] 뽕신 왕십리점 남꼬마 평점 : 3.3 여꼬마 평점 : 3.8 평점 : 3.55 이곳은 정말 자주 간다.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혜화돌쇠아저씨-피자떡볶이-오래-웨이팅해서-먹을-맛인지는-잘-모르겠음-맛있어요-오래-기다릴-정

 

서울 맛집, '혜화돌쇠아저씨' 피자&떡볶이 오래 웨이팅해서 먹을 맛인지는 잘 모르겠음 맛있어요!!! 오래 기다릴 정

피자&떡볶이 처음 오픈할때부터 지금까지 고르곤졸라 피자를 안 먹어본 친구가 있을때마다 데려가는 식당. 거의 8년째 다니는 음식점인만큼 맛은 좋다고 보증할 수 있음. 최근에 갔을때는 (7월에 두번) 떡볶이가..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