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맛집 '서울갈비'

2019. 12. 29. 03:31맛집

서울갈비 육류,고기요리

방문 후기

고기맛있어요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닙니다 고기 맛은 좋네요 아직가보지는않았다. 헬스장이 2층인데 바로밑에가 고기집이다. 배고프다. 하~~.. 말그대로 갈비집 맛있다 깨끗하고 맛있어요 최근 서울갈비로 이름을 바꾸고 재오픈함. 이전 부페식은 아니고 그냥 돼지갈비집. 주차장을 찾기 힘듦. 서울갈비로 부페집이 아니고 갈비집이니 참고 하세요

리뷰

놀숲에 이어서 갔던 서울갈비집 입니다 먼저 주안동에 예전 어릴 때부터 있던 '서울뷔페'가 '서울갈비'집으로 새로 오픈했습니다 술이 좋은 건 아니지만 좋은사람들과 먹으면 좋은게 되죠 하..하하하 이상 '서울갈비' 리뷰 였습니다 SF연습장에서 야구 열정을 쑥쑥 키워보시길 바라며 다음엔 회원님들 연습하는 모습 포스팅 예고 인천 남구 경원대로 740 6층 (지번 : 주안8동 1572-20) 주안 8동 승학사거리 서울갈비(구.서울뷔페) 건물 6층입니다. 서울갈비는 원래 서울뷔페라는 이름의 인천의 오래된 전통있는 고기뷔페집이었어요. 그런 서울뷔페자리가 어느날 서울갈비가 되어 리뉴얼을 했지 뭐예요. 자글자글 돼지 갈비. 여기서 잠깐️ 서울갈비는 성형숯이 아닌 진짜 숯을 쓰는 착한 식당이네요. 첨엔 여기저기서 뭘 태우길래 재가 날라다니는줄 알았는데 눈이더라구여 조금씩 내리던 눈이 집 가는 길 엄청 많이 내리기 시작했음 어쨌든 아침을 못 먹고 나가서 배고프던 찰나 얼마 전 공사를 하더니 바뀌어버린 서울부페로- 서울부페가 서울갈비로 바뀌었네요 경사길이라 눈 오는데 올라오기 힘들었음.. ::인천 주안동:: 서울갈비에서 고기먹었어요 다데기는 사서 쓰는게 더 좋았을듯.. 뭔가 밍밍하고 단맛도 없고,, 육수도 맛이 없어서 서울갈비에서 냉면 드실때는 비냉은 패스 하시고 물냉 드시길 추천 드려요.. 워낙 오래되었고 유명하지여 하지만 얼마전 서울갈비로 상호도 바꾸고 갈비집으로 리모델링하였어여 가격도 마니 착해지고 24시간 운영을 해서 더욱더 찾아가기 쉬워졌어여 예전에 구월동갈비집을 뷔페라 완전 오픈된 좌식 테이블이였는데 지금은 이렇게 별도에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회식하기도 좋더군요 아이들 손님까지 생각하고 젊은 부부를 잡겠다는 사장님 구월동갈비집 서울갈비 가격저럼하고 맛좋고 넓고 24시간해서 좋고 단체회식하기도 좋을듯합니다 주안서울갈비 이름은 서울갈비이지만 인천에 있는 서울갈비,, 예전이름은 그 유명한 서울부페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 하도 유명해서 이름만 들어봤던 그곳 이번에 리모델링하면서 부페에서 갈비집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 ᵕ́ૢ‧̮ᵕ̀ૢ)‧̊·* 구월동맛집 주안맛집 주안고기집 주안회식 주안맛집추천 주안서울갈비 주안서울부페 인천서울갈비 인천고기부페 / 서울부페 인천점을 다녀오다 외부에 업무가 있어서 같이 일하는 동생이랑 나갔던날 오랫만에 낮 외출인데 점심은 해결하고 가야겠죠? 국내에서 우리동네 랜드마크 서울갈비를 찾았다.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감칠-퓨전-음식-먹어보고싶을때-주말-점심에-연남동-퓨전-파스타-퓨전-파스타가-특이하게-오-고추장삼

 

서울 맛집, '감칠' 퓨전 음식 먹어보고싶을때 주말 점심에 연남동 퓨전 파스타 퓨전 파스타가 특이하게 오! 고추장삼

퓨전 음식 먹어보고싶을때 된장 고추장을 이용한 파스타가 있어서 시켰는데 맛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파스타맛이난다. 새로운걸 접해보려면 가시길 근데 오픈 키친이다보니 환기가 제대로 안되는지 연기..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