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김치조치'

2019. 12. 23. 07:11맛집

김치조치 한식

방문 후기

가격은 착하지만 나머지는 글쎄. 소주 한잔을 기울이기에 최상의 조건이지만, 맛으로 먹기에는 아쉬운 집. 맛있어요.좋아요

리뷰

영등포역 술집 김치조치 맛있는 찌개에 밥이랑 술이랑 둘다 해결 볼 수 있는곳 강추합니다 영등포역 술집 김치조치에요 제가 영등포역 술집 김치조치를 평가하기로는... 밥과 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1차나 마무리 차로 괜찮은곳 같아요 김치조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4길 21-1 상세보기 영등포역 술집 김치조치는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등포역 술집 김치조치의 평가 김치찌개 맛,,훌륭,,, 고기 두툼하니 잔뜩들어있고 국물이 맛있어요,, 서빙오빠의 잘생겼음은 뽀나스 허나 들어오는 입구계단이 오픈되어 있어 에어콘이 틀려있었지만 시원하지는 않았음,,, 그리고 엄청 시끄러움 다음날 목 쉼 일행이 지불한 리얼후기임 껄껄 영등포김치찌개맛집, 김치찌개맛집, 영등포저렴한술집, 영등포저렴한밥집 엄마가 해주신 깊은 맛 나는 김치찌개를 먹고싶은데 -_ 저 혼자는 절대 그런 맛을 낼 수 없고 그래서 저녁 먹을 겸 간 곳은 김치조치에요 김치조치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가면 테이블이 나와요 안에 들어가면 대략 이런 식 우선 테이블에 앉았어요 안고 4명이서 김치조치 중간으로 주문했어요 김치조치 맛있게 먹는 법 사리는 다 먹고 양부 족할 때 먹으라고 쓰여있네요 김치조치가 나왔어요 꽂히는 데로 들어가자 하고선 발견한 곳 김치조치 김치찌게 전문점인거 같더리구요 영등포식당 영등포김치찌게 김치찌게맛있는집 김치조치 영등포김치조치 영등포술마실만한곳 영등포_안주기막힌곳 영등포밥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영등포역에 위치한 김치조치 라는 김치찌개 전문점 입니다 고깃집이나 일반 식당에서 김치찌개는 자주 먹었지만 따로 김치찌개 전문점은 처음이에요 보통이면 23인분인데 13,000원 지하로 내려가니 짜잔 약간 포장마차?같으면서도 옛날 식당 분위기가 나는게 뭔가 김치찌개랑 잘 어울려요 김치조치 메뉴들 김치찌개 맛있게 먹는법이래여 라면사리는 김치찌개의 맛을 저하시키니 다먹고 모자라면 주문하라네요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시장스시-센니치마에점-市場ずし千日前店-평가

 

시장스시 센니치마에점 (市場ずし千日前店) / 평가

2016년 10월 부로 시장스시 체인점(특히 난바쪽 지점)는 혐한가게로 확인되어 방문을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검색어 시장스시 와사비 테러) 저는 와사비 테러를 당하진 않았습니다만... 혐한가게는 불매해야 겠죠~..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