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풍천장어전문'

2019. 12. 14. 23:26맛집

풍천장어전문 해물,생선요리

판교 장어 맛집 분당 풍천장어 넘나 맛있는 장어 남자는 스테미너, 여자는 피부미용. 장어는 비타민A가 쇠고기보다 무려 20배나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다민B1, B2, 비타민D, E가 많아 항암효과,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남성의 정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뮤산콘도로아친의 함유량이 높아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인기 있는 건강 보양식입니다. 국내산 풍천장어. 풍천장어전문은 순수 국내산 장어만을 사용합니다. 최상의 장어만을 엄선하여 장어 마니아들도 인정하는 장어 특유의 단백한 맛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풍천장어전문은 직장인과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새로운 명소가 될 것입니다. 장어 해삼탕 녹차 장어 구이 장어 소금 구이 고추장 장어 구이 한방 간장 구이 모듬(소금, 간장, 고주장)

방문 후기

쉬는 날 와이프가 장어 먹고 싶데서 집 근처 검색해서 간 곳.. 큰 기대는 안 하고 갔는데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진짜맛잇는 장어집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요 무태장어 나름 괜찮은데 아주 맛잇다고는 못하겟네요 카페골목 큰 건물내 점심시간인데 그래도 여유가 있네요 장어도 누릉지도 맛있고 가성비가 좋지않고 서비스 좋지도 나쁘디도 않음 비싸요 어느 장어집이나 마찬가지의 메뉴이지만, 꽤 오래전부터 장어 먹을 때는 빈드시 가던 곳. 갈때마다 손님들이 적당히 있는 것으로 보아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하는 내 생각이 맞는 것 같음. 자리는 편하지만 양과 맛은 글쎄~ 주차장이 넓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이지만 얘들 데리고 가기 좋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정자동 사람들 단골집

리뷰

바로 앞에 장어집이 보이지 뭡니까 간판에.. 풍천장어전문이라고 써있는데.. 상호명이 따로 안보이네요.. 2층에는 코코이찌방야 그 3층에는 풍천장어전문 이라고 되어 있는 집이 있습니다. 이 가게 이름이 뭔지 엄청 궁금했는데.... 가게 이름이... "풍천장어전문" 입니다. 반대로 이날 찾아간 풍천장어전문은.. 뭐랄까.. 정자동에 위치한... 정확히는 정자동 까페거리에 위치한.. 장어맛집 "풍천장어전문" 추천합니다. 분당 풍천장어전문에서 나오는 장어는 모두 다 국내산 풍천장어 순수 국내산 장어만을 사용하는 곳이다 ♡ 하나는 , 소금구이 맛 하나는 , 간장구이 맛 하나는 , 고추장구이 맛 초벌되어 나와서 더 좋은곳 분당 풍천장어전문 ♡ 빨리 먹을수있디롱 나오자마자 살짝만 더 굽고 양념된부분은 금방 탈수도있어서 야무지게 얌냠 먹었다 비리거나 물리지도 않고 끝도없이 들어가는 신기한 맛 솔직히 세마리 혼자서 다 먹을수있을 것 같은데 - 쌈싸먹다보니까 금방 배차가지고 다음에 나올 음식 누릉지 기다리기 여기 분당 풍천장어전문에서 나오는 누릉지가 또 유명하다 누릉지랑 같이 먹으면 맛난 계란찜 , 맵칼칼한 찌게 찌게맛이 거의 밥도둑 수준인데 여기 분당 풍천장어전문은 누릉지가 유명하고 누릉지로 마무리 해줘야 여기 진짜 온것같으니까 공깃밥은 패스 - (메뉴에 없는것같기도 하고) 밥알이 많이 들어있는 누릉지 : 3 장어 하면 여기가 내가 인정하는 맛집이야 라고 추천하고 싶을만한 곳 분당 com/ 분당 풍천장어전문 www.분당장어. 풍천장어전문은 이렇게 땀흘리는 계절 판교 회식장소로 직원들 기를 팍팍 살려줄 수 있는 곳이라 할수 있어요. 그 장어의 맛을 알기 시작한게 바로 이 풍천장어전문 이었어요. 그치만 국내산이라 안심 또 안심 메뉴 풍천장어전문 메뉴 [ 주방장 추천세트 ] 2인세트: 장어3마리 + 누룽지 + 된장찌개 113,000원 계란찜은 서어비스으 기본찬1 기본찬 깔끔합니다 취향에 따라 싸서 먹기 기본찬2 풍천장어전문 특제소오스 요 소스 특이했어요 가격은 저렴한데 양이 작음. 추가해서 먹음 결국 둘이가서 11만원 나옴 통통하고 촉촉vs쫄깃한걸 좋아하거나, 또는 골라먹는 재미를 생각하면 정자동 풍천장어전문 요기서 먹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