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밥상머리'

2019. 12. 14. 06:53맛집

밥상머리 한식

방문 후기

멸치 맛없고 나물도 예전보다 별루인듯 밥은 맛있었어요 음식 맛있습니다 반찬 골고루 맛있음..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정식 가성비 짱!! 간이 싱거워 집밥같아요 푸짐한 한식 한상 좋아요! 한식부페급 맛 있음. 접객도 괜찮음 가성비 좋네요 음식 깔끔하고 맛있어요. 추천

리뷰

저번주 별찌의 인터뷰를 해주기 전에 평소 우리가 숨겨진 맛집으로 인정하는 밥상머리를 가기로했다. 밥상머리는 돌솥밥, 정식을 주로하는 한식집이다. 잡채, 콩나물국, 샐러드, 오징어채, 김치, 나물 등. 꼬두람이의 밥상머리 1. 맛 ★★★★☆ 내가 먹은 낙지돌솥밥은 너무 매웠다. 다른 메뉴들은 그렇게 맵지 않기 때문에 자기 취향에 맟게 시키면 될 듯. 특히 밥상머리는 부찬이 끝내준다. 종이시트가 있어서 그런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을 듯. 3. 메뉴의 일관성(연관성) ★★★★★ 밥상머리는 메뉴가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제육돌솥밥, 전주비빔돌솥밥, 산채비빔밥으로 시작해서 굴, 전복, 간장게장 정식까지 있다. 밥상머리는 나무로 지어졌는데 그래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드는 것 같다. 정말 분당 정자동의 숨겨진 맛집 별찌의 밥상머리 1. 맛 ★★★★☆ 나는 전주돌솥비빔밥을 흡입했다. 밥상머리에서 제일 잘 나가는 메뉴는 '제육돌솥비빔밥'이다. 별찌야) 밥상머리가 나의 단골집이 된 이유는 반찬이 맛있다는 거다. 2. 분위기 ★★★☆☆ 밥상머리에는 밖에서 먹는 곳도 있고, 안에서 먹는 곳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