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맛집 '북경반점'

2019. 12. 15. 06:37맛집

북경반점 중식당

언덕에 자리잡은 24시간 운영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통유리창으로 된 넓은 실내로 신림 거리가 내려다 보이지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삼선짬뽕, 콩나물의 아삭함을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국물의 콩나물짬뽕, 바삭한 튀김옷의 탕수육이 인기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간짜장에서 탄내남. goood 24시간중국집. 배달은 soso 저녁시간대 홀에 손님많음 조미료의 맛을 선호 한다면 최고의 맛집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맛이 없을 수 있습니다. 시간대에 따라 퀄리티가 너무 차이남. 조미료기 지나쳐서 짠맛이 오래남아서 물을 엄청 마시게된다 깔끔하고 잘함. 배달시켜먹어봄. 그냥 일반 중국 음식점 보다는 낫지만 그렇다고 그 이상은 아님. 우리오빠가 이가게에서 일를 하고 사고가 났는데 벌금이 500만이나왔는데 완전 쌩까내요 ㅎㅎ우리오빠너무불상해서 다 좋은데 맛이없어요..........

리뷰

신림 착한미용실 원투쓰리 - 카키투톤염색 북경반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20 상세보기 왜 지도에 표시가 없는거지? 대신 같은 건물에 있는 북경반점으로 색 빠진 투톤머리가 지겨울 때쯤 친구의 추천으로 같이 가보게 된 착한미용실 원투쓰리미용실 내부 공사로 그 위층으로 안내를 받고 입장 :) 난 당일 약 2시간 전에 예약한 상황인데 미리 며칠 전에 예약했던 친구랑 같이 시작 전화로 예약할 때는 대기시간 있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대기도 없었음 그리고 북경반점은 1번출구에서 더 가깝답니다 신림역 북경반점은 24시간이라고 써있어요 새빨간 중국집다운 메뉴판 이쁘당 북경반점 메뉴판을 제가 아주 곱게 그대로 찍어왔어요 오호 얌얌 저도 북경반점을 다녀온 후기로는 괜찮았다 신림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북경반점을 방문해본 후기 입니당. 평소 중국집 음식 전혀 안먹는데 칭구가 먹고싶다고 해서 신림역에서 바로 눈이 띄길래 들어가 봄. 2층에 있습니당. 오ㅡ 화려한 입구 중국집 매장 방문은 정말 정말 올만인듯. 입구 바로 앞에 붙어 있던 가격표. 자주 먹는 메뉴 가격을 붙여두신듯. 매장 전체 분위기. 중국집 답 신림역 근처에 북경반점이라는 중국음식점이 있길래 바로 이동 별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꽤 괜찮아서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뭐 만족도야 모두가 다를테니 방문은 각자 판단해서 하시면 될 듯 하고 저는 기분좋게 식사한 신림 맛집 북경반점이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해보세요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콩나물짬뽕 강추 이날의 북경반점에서 밥값은 21000원 세트메뉴가 있기 때문에, 탕수육을 포함해서 요정도 나왔네요 남은 음식 아까워하시면 안돼요 24시간 영업이라서 좋은 북경반점은 신림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제주대학교 다니는 큰아들이 올라와서 신림역1번출구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직팟광고옥외매체화 검토후 신림역 탕수육맛집 북경반점에서 탕수육과 유산슬을 먹은 후기를 올립니다. 신림역24시맛집 신림동배달맛집 신림역북경반점 신림역24시배달 신림역24시배달맛집 북경반점의 시그니처메뉴 탕수육의 모습입니다. 이곳 북경반점의 탕수육은 부먹이네요 오늘은 제주대학교 다니는 큰아들이 올라와서 신림역1번출구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직팟광고옥외매체화 검토후 신림역 탕수육맛집 북경반점에서 탕수육과 유산슬을 먹은 후기를 올립니다.